르노코리아는 브랜드 전환을 기념해 4월 한 달간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뉴 르노 아르카나'와 '뉴 르노 QM6' 출시를 기념해 4월 중 아르카나와 QM6 계약 고객 2천400명에게 '디 오리지널 토트백'을 증정한다. 구매까지 마치면 추첨을 통해 에어프랑스 비즈니스석 2인 파리 왕복 항공권(1명)과 딥티크 오드 퍼퓸(30명)을 제공한다. 르노코리아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는 4월 28일까지 주말마다 '일렉트로 팝 360° 스튜디오', 'AI로 즐기는 나만의 뮤직박스' 등의 이벤트가 열린다. |